본문 바로가기
  • 꽃처럼 향기롭게, 나무처럼 튼튼히!
전원 탐사 rural exploration/하고픈 일

럭셔리 소파 세트, 구비의 파샤 라운지 체어(Gubi Pacha Lounge Chair)

by Asparagus 2023. 12. 20.
반응형

2023년 12월 15일 금요일 종일 비
일상의 반란 두 번째 이야기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아이쇼핑을 하며 눈이 번쩍 떨어지게 만든 생활용품들을 만났다. 그중 하나는 바로 소파였다.

stressless 스트레스리스 Reno classic Base 리노 클래식 베이스 4,267,000원

stressless 스트레스리스 magic signature base 매직 시그니처 베이스 5,265,000

GUBI 구비 
구비(Gubi)는 덴마크의 리빙 브랜드로,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유명.
프랑스 출신의 아버지이자 스위스계 독일인 어머니를 둔  피에르 폴랑 (Pierre Poulin ,1927∼2009년)은 아버지의 가족들로부터 영감을 받으며 프랑스에서 자랐다고 한다. 아버지 형제인 조지 폴랑은 이클립스 기계식 접이식 지붕 시스템을 발명했고 푸조, 벤틀리, 롤스로이스와 협업해 창의적 모델을 제공, 할아버지 형제 중 프레디 스톨이라는 조각가가 어린 폴랑에게 "사물이 모든 앵글에서 아름다워야 한다"는 생각을 심어줬다고 한다. 

구비 Gubi, 파샤 라운지 체어 Pacha Lounge Chair 

구비 Gubi, 파샤 라운지 체어 Pacha Lounge Chair

조명기구도 세련미가 넘쳐난다.

파샤 안락의자에 앉아보았다. 마치 구름 위에 앉은 듯... 

눈으로 보기만 해도 포근하고 안락하게 느껴진다.
가격이? 꿈 속의 떡이다.

구름 의자 3총사 19,999,000원
구름 의자 1개 7,999,000원
테이블 각 4,999,000원. 3,999,000원

구비 본사 https://gubi.com/en/int가 궁금하여 홈을 방문해 보았다.

GUBI is a design company dedicated to celebrating the luxury of living life.

GUBI is a design house renowned for designing and developing a daring and elegant collection of furniture, lighting and interior objects that resonates across the globe.

gubi.com

구름을 디자인한 안락 의자

GUBI는 1967년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Gubi와 Lisbeth Olsen 구비&리스베스 올슨 부부가 설립한 브랜드다. 처음에는 자신들이 직접 고안한 가구나 텍스타일을 판매하는 정도로 운영했지만 40여 년이 지난 현재는 스칸디나비안 디자인 가구 브랜드의 대표 주자로 일컬어질 만큼 세계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파샤 소파, 비틀 체어, 멀티라이트 조명 등 다양한 시그니처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다. 

매장에서 멋진 조명 스탠드를 만났다. 메이크가 어느 회사인지 확인하는 것을 깜빡했다.

부분 조명을 저렇게 길게 할 수 있다는 발상에 한번 놀라고, 무엇보다도 내가 가장 즐겨 그리는 사람 옆모습 이니셜로 조명 스탠드를 만들어 놓은 것에 가슴이 쿵했다.

사람 옆모습 이니셜 조명, 마치 내 전용 특허 디자인을 빼앗긴 것 같은 착각?^^

 

롯데백화점에서 본 구름 소파가 너무도 충격으로 다가와 구글로 검색해 보았다.

방수 처리가 된 야외 구름 소파도 있었다.

해변가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의자에 몸을 맡기면 정말 구름 위에 앉아있는 듯한 느낌이 들겠다.

 휴양지에서 지인들과 함께 차를 마시며 소파에 몸을 맡기면 세상 시름 다 잊을 것 같다.

숲 속 연못가에서 소파에 몸을 맡기면 세상만사를 완전히 잊고 자연 속에 몰입되어 자연과 하나가 될 것 같다.
 
봄, 여름, 가을 내내 텃밭 가꾸기, 정원 가꾸기, 집안 일하기 등등 일상에서 벗어나 아이쇼핑만으로도 충분히 행복했다.
봄이 오기 전까지는 일주일에 한 번씩 일상 탈출하여 세상 구경하는 것이 이번 겨울 잘 보내기 목표이다.
일상의 반란 두 번째 이야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