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꽃처럼 향기롭게, 나무처럼 튼튼히!
전원 탐사 rural exploration/고운 마음

선물 받은 당근 케이크, 롯데백화점 본점 움트

by Asparagus 2023. 12. 16.
반응형

롯데백화점 본점에 있는 케이크 전문점 움트에서 가장 인기 좋은 당근 케이크를 선물 받았다.

토끼와 당근

 

'힝~ 내가 좋아하는 돼지를 올려 놓았으면 좋았을 것을... 웬 토끼람?'
의미 없이 토끼를 올려놓지는 않았을 터... 생각해 보니 올해가 토끼띠였다는 것을 까마득히 잊어버렸다.
토끼띠 2023년, 귀여운 토끼도 떠날 날이 보름 남았다. 내년에는 용이 케이크 위에 올려져 있겠다. 

의미를 알고 케이크를 보니 더 귀엽다.

토끼와 당근, 토끼도 당근을 아주 좋아하지

토끼에 꽂혀있는 심지에 불을 붙였다.

저 조그마한 촛불이 활활 타오르며 주변을 밝힌다.

주변의 불빛을 다 없애고 촛불만 남겼다.

 

한 조각 잘라 접시에 담았다. 케이크 속에 든 당근 씹히는 맛이 참 좋다. 크게 달지 않아서 좋다.

 

맛있다. 맛있다.

주변을 환하게 밝혀주는 케이크 위의 토끼 촛불, 멋있다.

(혜성씨, 고맙습니다. 미리 느껴본 크리스마스 분위기 너무 좋았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