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꽃처럼 향기롭게, 나무처럼 튼튼히!
동물 탐사 animal exploration/닭 기르기

4월 3일 부화 위탁 청계병아리, 드디어 우리 집으로 오다

by Asparagus 2023. 5. 31.
반응형

2023년 5월 30일 화요일 맑음

이웃에서 키우고 있는 병아리 중 세 마리를 우리 집으로 데리고 오기로 했습니다. 만 두 달이 다 되어가니 그 꼬물꼬물 하던 병아리는 어느새 중병아리로 자랐습니다. 흰색, 회색, 검은색 세 종류의 청계닭 모습입니다. 

 

86세이신 시고모부님이 부화시킨 병아리 18마리를 82세이신 이웃 어르신이 그동안 키워 이만큼 자랐어요. 놀랍지 않습니까?

청계 중병아리들

이웃에서 키우는 병아리 18마리

 

위탁 청계병아리 만나러 가다

2023년 4월 3일 날 문경 가은에서 부화한 청계병아리를 2023년 4월 11일 날 양지로 가져왔습니다. 이웃집에 선물로 드리고 세 마리만 어느 정도 자라면 가져가기로 했습니다. 말하자면 이웃집에 선

jmh22.tistory.com

청계 중병아리들

닭장에서 자유롭게 놀고 있다가 사람이 들어가니 놀라서 닭장 한 구석으로 숨어버립니다. 이렇게 푸드덕하는 중병아리 세 마리를 주인이 잡았습니다.

청계 중병아리들
청계 중병아리들
청계 중병아리들과 백봉 오골계

잡히지 않으려고 구석으로 도망가서 숨어있는 청계병아리와 함께 생활하는 백봉 오골계 모습

청계 중병아리들

가지고 간 그물망 상자에 세 마리를 넣었습니다. 흰색, 회색, 검정색 병아리를 한 마리씩 선택하였습니다. 이중 만약 수탉이 있다면 암탉으로 바꾸어가기로 했습니다.

청계 중병아리들

우리 집 잔디밭으로 이사온 중병아리 세 마리, 낯선 환경에 어리둥절한 모습입니다.

청계 중병아리들

닭장 속에 넣어주기 전에 하루를 마당에서 재웠습니다. 기존 청계 암탉 세 마리와 잘 어울렸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